Q&A

뒤로가기
제목

문의합니다~♥

작성자 류****(ip:)

작성일 2021-08-15

조회 23

평점 0점  

추천

내용

지난번 선크림 환불 관련 문의에 대한 답변이 아직 없는데여.. 어떻게 된건가여?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admin

    작성일 2021-08-17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님의 선크림 환불건은 5월3일 일부 환불처리가 완료된것으로 확인됩니다.
    3개 환불신청후 1개 반품해주셨고 2개는 아직 확인이 안되어 1개금액 먼저 환불절차 진행했습니다
    혹시 추가로 2개 반품발송을 하셨다면 발송 일자와 송장번호 (purito_cs@purito.co.kr) 퓨리토 메일로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
    저희가 확인 되는대로 나머지수량 바로 환불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불편을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블로그
  •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 유튜브
  • RETURN
  • 반품배송지
    인천광역시 남동구 능허대로 699 모닝아트 1층 왼쪽 하이네이처 창고
  • 교환/반품 시 지정택배사인 우체국 택배를 이용해주세요.
  • BANK INFO
  • 기업은행 329-093016-01-013
  • 국민은행 850101-00-037978
  • 예금주 하이네이처(주)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