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검색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작성자 PURITO(ip:)
작성일 2017-08-25
조회 8762
평점
추천
<교환/환불 정책>
단순 변심 시 - 30일 이내로 본품을 뜯지 않았을 경우(배송비 고객 부담)
다만, 공급받은 상품이 표시/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상품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교환/반품신청이 가능합니다. (배송비 회사 부담)
해당 제품 구매 시 사은품/증정품이 제공 된 경우, 상품의 교환/반품 시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
제품하자 및 오배송의 경우- 30일이내로 사진을 찍어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셔야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배송비 회사 부담)
트러블로 인한 환불은 퓨리토 고객센터 070-8833-188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같이 보내드린 샘플을 먼저 사용하신 후 트러블 발생 시 반품 가능합니다. ( 본품 개봉 전 )
환불금액은 쿠폰 및 포인트를 제외 한 실 결제 금액으로만 환불됩니다.
<사은품에 대한 정책>
사은품 품절 시 사전 공지 없이 대체상품이 발송됩니다.
이벤트 적용 및 사은품 증정은 장바구니에 담은 시점과 상관없이 결제 당시의 사은품으로 증정됩니다.
본품을 같은 상품으로 교환하게 될 경우 사은품을 함께 보내지않아도 되지만, 이벤트 품목이 아니거나, 다른 제품으로 교환 하게 될 경우 반드시 사은품까지 동봉하여 반송해 주셔야 합니다.
<교환/반품 접수 방법>
쇼핑몰 고객센터 (070-8833-1884)에 전화하시거나 쇼핑몰의 [마이페이지]를 통해 신청하거나 beautbox17@naver.com으로 반품요청이 가능하며, 신청 후 2~3일 퓨리토 지정 택배사가 직접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합니다. (타 택배사 이용시 별도 문의 요망)<반송지 주소: 전라북도 군산시 칠성2길 69 주2동 하이네이처(주)>
반품 시 상품대금 환불은 상품 회수 및 청약철회가 확정된 날부터 7영업일 이내 진행됩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교환/환불이 불가한 경우>
1. 고객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상품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2.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상품 가치가 감소한 경우
3.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상품 가치가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고객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상품 또는 이와 유사한 상품에 대하여 청약철회등을 인정하는 경우 통신판매업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로서 사전에 해당 거래에 대하여 별도로 그 사실을 고지하고 고객의 서면(전자문서 포함)에 의한 동의를 받은 경우
<불만처리 및 분쟁해결>
교환/반품/대금 환불 등에 대한 문의사항 및 불만처리 요청은 쇼핑몰 고객센터 [070-8833-1884] 혹은 1:1 고객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세요.
고객센터 운영시간: (월~금) 09:00~18:00 토/일/공휴일 휴무
본 상품의 품질보증 및 피해보상에 관한 사항은 관련 법률 및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릅니다.
트러블에 의한 반품 시 트러블이 잘 보이게 촬영 된 사진 또는 의사의 소견서를 첨부해야 하며 기타 제반 비용은 고객님이 부담 하셔야 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비밀댓글
수정 취소
확인 취소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